모바일 마케팅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아래에는 모바일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길을 열어 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제안이 나와 있다.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단순히 휴대폰 번호를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추가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작업은 웹 양식을 사용하거나 사용자가 지정한 짧은 코드로 문자를 보내도록 할 수 있다.

QR코드는 당신의 기술 친화적인 고객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단지 전화기를 스캔하고 당신의 웹사이트 기능에 접속할 수 있다.

포스터, 브로셔, 명함 및 카탈로그에 코드를 인쇄하십시오.

QR코드를 사용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사람은 귀사에 관심이 있을 것 같다.

인쇄된 광고와 마케팅 자료에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면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사용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브라우저의 제약은 좋은 전통적인 사이트를 만드는 것보다 멋져 보이는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당신의 재능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 증가를 지켜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그 휴대폰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이 두 곳 모두 환상적인 마케팅 장소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모이는 곳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현재의 전략이 효과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 계획이 얼마나 많은 추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측정하십시오.

새로운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한 장기간의 성공적인 캠페인의 공식에 따르십시오.

항상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광고를 만들어 그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을 만큼 좋아한다면 당신의 모바일 캠페인의 힘은 배가된다.

좋은 모바일 마케터가 되려면 모바일 사다리 위로 작은 발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접근법을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다.

문자 발송에서 전화 걸기, 동영상 보내기 등으로 진행 이러한 맥락에서 가능한 한 네트워크가 커질 때까지 네트워크를 사교화하고 구축하면서 계속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것을 사용하라.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주요 웹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고 방문자들이 그곳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하십시오.

고객이 직접 검색하는 것보다 사이트에 있을 때 시간을 두고 체크인하는 경향이 더 많음.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기법이 있을 수 있지만 모두 같은 기반을 공유하고 있다.

서로 다른 방법의 차이는 주로 기술과 응용에 있다.

당신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찾는 것은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

Close